불스원, 세차데이 ‘카 워시 페스타’에 250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
2018-10-11 09:56:32 입력


- ‘사랑하는 내 차와 즐기는 페스티벌’ 컨셉으로 셀프 세차를 포함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 방문객 전원 세차카드 및 풍성한 차량 관리 용품 제공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이 지난 10일, 일산 불스원 프라자에서 무료 세차데이 ‘카 워시 페스타(Car Wash Festa)’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카 워시 페스타’는 차량 관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셀프 세차를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자동차 관리 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고 있는 불스원은 지난 2016년부터 소비자 대상 세차 행사를 통해 차량 관리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점을 알리고 있다.

보다 많은 운전자들과 차량 관리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무료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총 250여 명의 운전자들이 참여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세차카드와 크리스탈 코트 샘플 키트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차를 마친 고객들에게는 차량 표면에 특수 코팅막을 입혀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시공 서비스와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추가 경품 및 기념사진 촬영도 제공했다.

특히, 올해는 신나게 즐기는 페스티벌 컨셉으로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전용 코인을 제공해 셀프 세차장을 이용하는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무료 셀프 세차와 더불어 세차 후 차량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미니게임과 푸드트럭 먹거리 등 ‘세차’를 매개로 즐거움을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한편, ’크리스탈 코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걸스데이 혜리는 별도로 마련된 포토 행사에 참석해 직접 차량에 ‘크리스탈 코트’ 시연을 하는 등 전 국민에게 ‘세차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카 워시 페스타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셀프 세차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세차 행사를 통해 즐거운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밸런스온, 中 홈쇼핑 통해 중국 진출 가속화
- 8월 불스원 브랜드 중 최초로 중국 홈쇼핑 진출, 성공적인 반응으로 2차 방송 준비 중- 향후 중국 시장 확대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홈쇼핑 계기로 유통 채...
운전자 48%, 추석 장거리 운전 시 “차선 변경 가장 신경 쓰여”
- 불스원, 추석 연휴 앞두고 운전자 350명 대상 장거리 안전 운전에 대한 인식조사 실시- 장거리 안전 운전 시 가장 필요한 용품으로 응답자 43% ‘불스원 와이...
불스원, 초미세먼지 99% 차단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 E12급 고효율 원단 사용으로 초미세먼지 제거 효과 탁월- 미국 환경보호청 EPA에 등록된 고분자 항균 성분 첨가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http://b...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316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