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2018 구매안심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2018-04-26 10:39:21 입력



-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2018 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 선정

-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으로 제품 신뢰도 및 공신력 확보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25일 여의도 전경련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시상식에서 자사 대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 3년 연속 1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의 구매활동에서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 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모델로서, 지수가 높을수록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및 사후 서비스 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한다. 이번 조사는 25일부터 32일까지 전국 성인남녀 2,286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119개 산업 부문에 대한 평가 결과로 순위를 산출했다.

 

지난 3년간 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불스원샷은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관리에 꼭 필요한 대표적인 차량 관리 용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속 묵은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연료 주입구에 불스원샷을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엔진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세정력이 최대 3배까지 강해진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포함한 엔진세정제 전 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하였으며, LPG 자동차를 위한 불스원샷 LPG’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제품 품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한 바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원샷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에 3년 연속 KPEI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불스원, 세차데이 ‘카 워시 페스타’에 250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
- ‘사랑하는 내 차와 즐기는 페스티벌’ 컨셉으로 셀프 세차를 포함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방문객 전원 세차카드 및 풍성한 차량 관리 용품 제공자동차 ...
밸런스온, 中 홈쇼핑 통해 중국 진출 가속화
- 8월 불스원 브랜드 중 최초로 중국 홈쇼핑 진출, 성공적인 반응으로 2차 방송 준비 중- 향후 중국 시장 확대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홈쇼핑 계기로 유통 채...
운전자 48%, 추석 장거리 운전 시 “차선 변경 가장 신경 쓰여”
- 불스원, 추석 연휴 앞두고 운전자 350명 대상 장거리 안전 운전에 대한 인식조사 실시- 장거리 안전 운전 시 가장 필요한 용품으로 응답자 43% ‘불스원 와이...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316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