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자라섬재즈페스티벌’과 함께 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성황리에 종료
2019-10-08 08:42:41 입력


- 랜드로버 오너스 가족 고객 300여 명, 1박 2일간 오토 캠핑 즐겨
- 랜드로버 고객들에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관람 혜택 및 여러 가지 이벤트 제공
- 랜드로버 VIP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행사 참여할 수 있도록 해
- 범피, 테라포드, 십자 언덕 등 3가지 오프로드 구조물 설치,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복잡한 도심 생활을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과 가족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지난 10월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됐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브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해에 진행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총 300여 명이 오토 캠핑에 참가해 어느 해보다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토 캠핑에 참여한 고객들은 넉넉하게 구성된 랜드로버 존과 캠핑장 내 공동취사장과 샤워장 등 편의시설 덕분에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겼다. 오토캠핑에 참여한 이민우 씨(38세, 서울)는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재즈 라이브 선율을 들으며 캠핑을 제대로 즐겼다"라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가족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약 4만 명의 관객들이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VIP 라운지에서 제공된 음료수와 음식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풍경이 이어지기도 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시승 참가 고객은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십자 언덕 코스, 그리고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플래그십 럭셔리 SUV인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장 다재다능한 SUV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타고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주행 시스템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Terrain Response®2)와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 시스템을 경험해 봄으로써 오프로드 운전에 자신감을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 밖에도 행사에는 올해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시승차로 마련됐다. 고객은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행성능을 경험해볼 수 있었으며 특히, 이보크에 새롭게 적용된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처럼 전방 시야를 확보해주는 기술)와 클리어 사이트 룸 미러(가려진 후방 시야를 디지털 방식으로 룸미러를 통해 확보해주는 기능) 등을 통해 오프로드의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오토캠핑과 오프로드 체험 등 랜드로버의 진면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즐겁게 참여해줘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행사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제 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약 4만명의 관객이 방문한 이번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는 세계 각국에서 30명 이상의 그룹이 참가, 약 3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초청되어 공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