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홍보 모델로 배우 정상훈 선정
2019-05-21 11:52:33 입력


- 친근하면서도 진지한 매력...폭스바겐코리아의 서비스 취지와 부합
- ″순정″, ″고집쟁이″ 키워드로 서비스 소개 영상 선보여
- 5월 중 디지털 캠페인을 비롯해 정상훈과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
- ″마이 폭스바겐 앱″ 등 모바일 서비스와 시너지 내며 고객 서비스 강화

폭스바겐코리아는 배우 정상훈을 애프터세일즈 부문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올해 정상훈과 함께 애프터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친근하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친근하면서도 진지한 면모가 있는 배우 정상훈의 매력이, 쉽고 편리하면서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의 취지와 부합하여 애프터세일즈 부문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순정″과 ″고집쟁이″를 키워드로 폭스바겐의 공식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순정″ 편에서는 ‘폭스바겐‘ 사행시를 통해 사고 발생 시 대처 요령을 쉽고 위트 있게 소개하면서 폭스바겐 사고 수리의 우수성과 고객을 위한 사고지원 서비스를 안내했고, ″고집쟁이″ 편에서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의 진행 순서와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정비공간의 모습을 진중하게 전달했다.


더불어 전문적이고 풍부한 폭스바겐의 서비스를 8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명확하게 전달한, ″8초 안에 설명해 봐요! 왜 폭스바겐에서 수리를 받으라는 겁니까?″ 편도 함께 공개했다. 익살스러운 입담부터 차분하고 진지한 멘트까지, 정상훈의 다채로운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는 위 세 편의 영상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틴 비즈웜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상무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예능 등을 통해 보여진 정상훈 씨의 이미지가 자칫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보다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배우 정상훈과 함께 폭스바겐코리아의 고객을 대하는 진심과 빈틈없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집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폭스바겐은 작년 4월 ″마이 폭스바겐 앱″을 론칭하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플러스친구’를 운영하는 등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 향상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후 차를 등록하면 사고 수리 견적 및 서비스 쿠폰 확인 등 고객 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폭스바겐코리아, '2019 폭스바겐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 엔진오일 교체서비스 9만9,000원에 제공- SUV고객 대상 루프 박스, 스타일링 액세서리 30% 할인-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인기 품목 20% 특별 할...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 하남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대표:문경회)가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경기도 하남 초이동에 위치한 ...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2020년형 티구안 금융 프로모션 실시
- 2.0 TDI 프리미엄 기준, 금융 프로모션 이용 시 최대 300만 원 할인으로 3,000만 원대 구매 가능- 금융 프로모션 모든 고객 대상 2년 신차 교환 프로그램 제공...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704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