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3월호 ‘Love earth, love life’ 발간 및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2019-03-14 15:37:09 입력
- Mercedes-AMG, 더 뉴 GLC 모델의 캐릭터 및 매력 분석
- 자동차의 친환경성 및 미세먼지 대응 방법 등 환경 관련 컨텐츠 소개
-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한성자동차 3월 프로모션’ 정보 공유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3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간 된 ‘with Han Sung’ 3월호 ‘Love earth, love life’에는 한성자동차의 소식과 함께, Mercedes-AMG 및 더 뉴 GLA 모델을 상세하게 분석한 컨텐츠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최대 이슈인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 관련 내용 등이 수록되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Mercedes-AMG 모델의 캐릭터와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상세히 분석했으며, 더 뉴 GLA 모델이 가진 매력을 물리적인 장점과 함께 다양한 각도로 조명했다. 또한, 자동차 재제조품, 바이오연료 등 자동차의 친환경적 측면 및 저탄소경제의 개념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특히, 국내사회의 가장 큰 환경 이슈인 미세먼지와 그 대응 방안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 미세먼지 정화 기능으로 각광 받고 있는 ‘플랜테리어’를 소개하며, 독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 Sung’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3월 21일까지 ‘3월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한성자동차의 3월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서울 모터쇼 티켓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디지털매거진이 차량 및 생활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