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신형 리프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
2018-11-08 09:16:09 입력



지난 1, 한국닛산이 국내에 첫 공개한 신형 닛산 리프(All-New Nissan LEAF)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했다.

 

글로벌 K-POP 시장을 연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동방신기는 최근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 공연 사상 최초로 3일 연속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투어에만 총 100만 명의 관객을 동원, 해외 가수 단일투어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세웠다. 또한, 유노윤호는 최근 방송을 통해 열정 만수르’, ‘성실의 아이콘이라는 자신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고 있다.

 

닛산 리프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연 세계 최초 양산형 100% 전기차다. 전 세계에서 총 37만대(201810월 기준)를 판매했다. 지난 1, 국내 시장에 완전 변경 2세대 모델 신형 리프를 선보였다. 신형 리프는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를 모두 담았다.

 

새로운 e-파워트레인과 e-페달 등 진화된 기술 의 대거 적용을 통해 주행의 즐거움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유럽 및 일본의 신차 평가 프로그램(NCAP)에서 최고 안전등급인 별 5개 획득, 미국 소비자 기술 협회(CTA)가 선정한 2018 CES 최고 혁신상 및 2018 세계 올해의 자동차(WCOTY) 월드 그린카(World Green Car) 등을 수상해 해외 여러 유수의 매체 및 기관에서 기술력, 안정성, 디자인, 품질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최초’, ‘최고’, ‘최다등의 수식어가 붙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리프는 닮았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통해 신형 리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닛산은 이달 1일부터 신형 리프 사전 계약 접수를 받고 있다/ 유노윤호를 홍보대사로 발탁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한국닛산,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 실시
한국닛산이 중형 SUV 엑스트레일(X-Trail)의 국내 데뷔에 앞서 12월 8일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서 프리런칭 행사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닛산, 신형 닛산 리프 사전 계약 실시
지난 1일, 한국닛산이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서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닛산 리프는 20...
한국닛산, 고객 초청 프로야구 준 플레이오프 스카이박스 관람 행사 실시
- 한국닛산, 10월 22일(월) 고척 스카이돔서 개최된 2018 프로야구 준 플레이오프 3차전 고객 초청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 진행- 선착순으로 선정된 기고객 15...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316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