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ummer Night’ 주제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8월호 발간
2018-08-10 10:19:40 입력


- 여름 밤과 관련 된 다양한 컨텐츠 및 ‘더 뉴 CLS’에 대한 상세한 정보 수록
-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휴가철 음식 사진 올리기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여름 밤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8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발간된 ‘with Hansung’ 8월호는 ‘Summer Night’이라는 주제에 맞는 이색적인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야간 주행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기능, 차와 조명을 접목시킨 자동차 예술 작품에 대한 이미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야경이 아름다운 여행지 정보, 여름철 먹거리 및 야간에 즐기기 좋은 활동에 대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매거진 8월호에는 지난 6월 공개 되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메르세데스-벤츠의 3세대 ‘더 뉴 CLS’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더 뉴 CLS’의 1세대부터 3세대까지의 역사, 개선 된 구조 및 편리성 등은 새롭게 진화되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더 뉴 CLS’에 대한 이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http://with.hansung.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독특하고도 유용한 컨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다” 며,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이 발행을 거듭함에 따라,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 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8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휴가철 음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누른 후, 휴가 기간 동안 맛있게 먹은 음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드림카 인 캐리비안 베이’ 진행
- 휴가철을 맞아 2주간 캐리비안 베이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및 고성능 AMG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LS’ 및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63 4MATI...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ummer Healing with Hansung’ 프로모션 진행
-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스파, 메이크업/티 클래스 등의 혜택 제공-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100% 당첨 이벤트 진행메르세데스-벤츠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역동감과 짜릿함 선사할 ‘AMG 퍼포먼스 센터 수원’ 신규 오픈
- 국내 9번째 AMG 퍼포먼스 센터, 경기도 내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중 최대 규모인 수원 전시장에 마련- 스톤매트 바닥재와 스키드 마크등이 마치 서킷에 온 ...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316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