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무라노, 美 J.D. Power 상품성 만족도 1위에 선정
2017-08-28 12:44:11 입력



-닛산 알티마와 무라노각각 중형차중형 SUV 부문 1 최고 성적 기록


한국닛산㈜(대표허성중) 닛산 브랜드의 대표 차종인 알티마 ‘무라노 미국 JD파워가 실시한상품성  디자인 만족도 조사(APEAL: Automotive Performance, Execusition and Layout)’에서 각각 ‘중형차와 중형 SUV’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닛산 브랜드  알티마는 평가점수 826점을 획득해 ‘중형차 부분(Midsize Car)’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7년형 무라노 역시 ‘중형 SUV(Midsize SUV)’ 부문에서 837점을 기록하며 최고 성적을 거뒀다 부문 1위를 차지한알티마와 무라노 외에도 대형차 부문 ‘맥시마’, 컴팩트 SUV 부문 ‘로그’, 경형 픽업 부문 ‘타이탄’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미국 J.D. Power ‘상품성  디자인 만족도 조사(APEAL)’ 7 명에 이르는 2017년형 신차 구입자를 대상으로 8 부문 77 항목을 평가한다차량 성능과 완성도디자인  설계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종합해 점수로 환산평가하며 세그먼트  최고 성적을 거둔 3 차량을 선별한다. JD파워의 조사 결과는 미국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브랜드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의 대표 모델들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미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쁘다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닛산의 혁신적인 기술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만들어갈 이라고 밝혔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한국닛산, 완전변경 6세대 모델 신형 알티마 국내 공식 출시
- 닛산 글로벌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 완전변경 6세대 모델 ‘신형 알티마’ 16일 국내 공식 판매 돌입- 2.5 스마트, 2.5 SL 테크, 2.0 터보 3가지 트림으로 ...
한국닛산, 7월 한 달간 ‘2019 AS 썸머 캠페인’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닛산, 여름 맞이 ‘2019 AS 썸머 캠페인’ 실시… 기존 고객 위한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7월 한 달간 유상수리 10% 할인,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20% 할인 혜...
한국닛산, ‘닛산 일렉트릭 주스바’ 캠페인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 남산 서울타워플라자에서 닛산의 독자적인 전기차 기술 V2X(Vehicle to Everything) 활용한 ‘닛산 일렉트릭 주스바’ 운영- 주스 가격 자율적으로 책정해 기...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704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