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인플루언서 콜라보 광고 통해 마케팅 활동 강화
2019-04-15 10:12:54 입력
- 마미손, 이토끼, 알타임 죠, 기무 등 유명 인플루언서 협업 통해 트랙스의 아이덴티티와 스타일 강조
- 다이내믹한 영상 통해 트랙스의 캐치프레이즈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 전달
- 견적 상담 이벤트 통해 애플 맥 미니, 소니 4K 카메라, 다이슨 드라이어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쉐보레가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의 새 광고모델로 개성 넘치는 인플루언서들을 발탁,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강조하며 신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쉐보레는 히트곡 <소년점프> 를 통해 화재를 모은 복면 래퍼 마미손, 한계 극복이라는 콘셉트로 활동 중인 헬스 유튜버 이토끼, 한국의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개성 있는 외모의 패션모델 기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랙스의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트랙스 광고는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 이라는 주제로 네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세상의 편견에 맞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스토리와 함께 트랙스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과감하고 볼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정통 SUV의 견고한 바디 스트럭처, 9가지 다양한 구성의 컬러 스펙트럼, 동급 최초로 적용된 BOSE 사운드 시스템 등 쉐보레 트랙스만의 차별화된 제품 특징이 각 인플루언서들의 개성과 함께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쉐보레의 새로운 트랙스 광고는 지난 13일부터 TV, 쉐보레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중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트랙스는 국내 최초 소형 SUV 시장을 개척한 모델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인플루언서들의 개성있고 트렌디한 삶은 트랙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닮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랙스만의 차별화된 가치가 고객들에게 널리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를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견적 상담을 받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맥 미니(1명), 소니 유튜브 전용 4K 브이로그 카메라(2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5명)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https://www.chevrolet.co.kr/campaign/2019-the-new-trax/index.g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시한부 선고받은 포드 퓨전, 수명 연장 받다?
올해 초, 포드는 “일부 승용차 라인업을 정리하고 트럭과 크로스오버에 집중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현재 포드는 머스탱과 퓨전을 남기고 모든 세단 라인업의 ...
캐딜락 XTS, 결국 산소호흡기 떼나?
올해 초, 포드는 “일부 라인업을 정리하고 트럭과 크로스오버에 집중할 생각이며, GM도 비슷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포드는 피에스타와 퓨전...
쉐보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한 안전 캠페인 전개
- 14일부터 인천 지역 어린이 800명 대상 교통안전 체험 교실 개최- 연말까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추진안전의 대명사 쉐보레(Chevrole...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704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