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 진행
2019-03-14 09:17:31 입력
- 서울모터쇼 개막에 앞서 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 기념 이벤트 진행
-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만의 또 다른 특별함, MY 르노삼성 앱 통해 사진과 함께 응모
- 추첨 통해 300명에게 서울모터쇼 초대권 및 르노삼성 멤버스 라운지 이용 2인 티켓 증정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2019 서울모터쇼 초대권과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는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인 ‘2019 서울모터쇼’를 맞아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을 소유하고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Y 르노삼성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50가지를 완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2019 서울모터쇼 관람은 물론 르노삼성 부스의 멤버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 2매(총 300명)를 제공하며, 초대권 당첨자 가운데 50명에게는 추가로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 당첨자 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는 2019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부스 내에 마련한 고객휴게공간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스 라운지’를 방문해 사이즈와 소재, 각인 이니셜 등을 당첨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커스텀 제품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최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https://brand.renaultsamsungm.com)를 오픈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로드테스트 기자

RELATED ARTICLE
“Ready to be inspired?” 르노삼성자동차, XM3 인스파이어 쇼카 티저 공개
- 2019 서울모터쇼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발표 예정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3월 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
“교각살우의 교훈 되새기며 공장 정상화에 최우선 노력 요청” 부산상의, 르노삼성 노조에 ‘근로자 삶의 터전’ 지켜줄 것 호소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부산상공회의소(회장 허용도)가 르노삼성차 임단협 결렬에 따른 협력업체들의 도산을 우려하며 회사의 진전된 양보 제...
‘박효신X박성연, 조금 다른 특별한 만남’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 시작
- 6년만에 진행하는 새로운 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 시작- 가수 박효신과 전설적인 재즈 뮤지션 ‘박성연’의 콜라보레이션, 광고영상 최...

COMMENT
이 기사에 댓글 달기
확인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LOGIN
JOIN
MORE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704호   상호:로드테스트   사업자등록번호:214-14-37909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 아 02756
발행·편집인:김기범   청소년보호책임자:김기범   등록인:2013년 7월 31일   전화:(02)533-7477   이메일:ceo@roadtest.kr
Copyright(c) 2013 Roadtest, All rights reserved.